방콕 차오파야 파크 호텔 타이 마사지 CHAOPHYA VEJ HEALTH MASSAGE 현지 친구 니코니코 타이 투어와 함께하는 태국 자유여행

방콕 차오파야 파크 호텔 타이 마사지 Chaophya Vej Health Massage 현지 친구 니코니코 타이 투어와 함께하는 태국 자유여행

방콕 차오파야 파크 호텔 타이 마사지 Chaophya Vej Health Massage 현지 친구 니코니코 타이 투어와 함께하는 태국 자유여행

Blog Article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위생속옷으로 탈의하고 가운을 입고 나오면 이렇게 자스민 가루를 탄 물에 족욕을 진행합니다.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11번가에서 걱정없이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하세요. 제주도호텔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의 관리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날 아로마테라피 1시간 40분 코스를 진행했습니다. 더스위트호텔은 제주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5성급호텔로서 야외,실내수영장까지 보유하고 있어 많은분들이 찾는 호텔이고 저는 더스위트호텔 안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제주도호텔마사지 전신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리뷰는 제주도호텔마사지 후기 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방문한 제주도호텔마사지 샵은 더스위트호텔 안 마사지 샵인데요.


영상 속 혜리는 방콕에서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혜리는 먼저 "영화 촬영 때문에 방콕에 와 있다. 여러분에게 방콕의 생활을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안그래도 찍어처보기도 하고 쓸어쳐보기도 했는데요. 필드서 처보니 라이 안좋은곳에선 쓸어처서는 답안나올거 같아서 이제는 살짝 디봇내는 계념으로 얇게 앞땅내는거를 생각하면서 치고있습니다. 저도 초보때 하루연습하면 하루쉬고해야할정도로 힘들고 땀뻘뻘흘리고하는데... 나름 4년차에 힘빼는걸 좀 느끼고서는 이젠 200~300개쳐도 그냥 가볍네요...


이 같은 관계 때문에 2008년에 퇴폐영업이 언론에 보도됐지만 조선일보는 단 한줄의 기사도 쓰지 않아 비난을 받기도 했다. 현재도 코리아나 호텔 마사지실에서 불법적인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지만 지난 1998년 음란 마사지 혐의로 업주가 구속된 이후로 법적 처벌을 받은 경우는 없었다. 저는 역시나 어깨랑 목이 기운이 많이 떨어지고 전반적으로 상체의 열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혀져있는 상태였어요. 결과를 바탕으로 관리사분께서 체계적으로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5성급 호텔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답게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깨끗했다.


유산소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다양한 설비가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메탈메쉬 천장과 노출 콘크리트로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묵직한 석재로 외부와 차단된 고즈넉한 사우나 노천탕에서는 오픈형 천장을 통해 영종도의 햇살과 공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20만원대 호텔에서 사우나 딸린 곳은 몇 없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몸을 맡겨 시간을 흘려 보내보자. 약 1시간 40분의 코스에 피부관리부터 아로마관리,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골고루 받을 수 있는 관리더라구요.


락커로 돌아오자마자 바쁘게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사우나를 벗어나고자 했다. 현장에 계속 있었다면 불쾌감을 주체할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 여성 종업원은 아무렇지 않은 듯이 일반적인 마사지를 시작했다. 어깨와 목, 팔과 손 등을 주무르며 진행된 마사지를 받으며 ‘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데? 간단히 몸을 씻은 뒤 스포츠 마사지 입구로 이동하자 얇은 가운과 반바지를 건네받았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스위트 블리스’ 스파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곳에서 용무를 보거나 바로 옆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태국 전통 장식과 꽃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태국 방콕 여행 여섯 번째 편으로, 방콕 서핑 후기를 소개했다. 방콕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휴식도 필요한 법.

opkorea opkorea opkorea opkorea

Report this page